해외파트너 지앤엘푸드와 함께하는 해외 제조사를 소개합니다.

  • 앤드로스 그룹 ANDROS GROUP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유럽 최대 과일 가공회사로 전세계 15개국에서 과일원료와 가공품을 생산하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본마망(Bonne Maman)과 앤드로스(Andros)가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병잼, 주스, 유제품 등의 소매상품과, 잼, 후룻필링, 냉동과일, 과일시럽, 퓨레 등 원료제품이 있습니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는 프랑스 본사의 철저한 관리하에 베이징 앤드로스 생산기지(Beijing Andros Company Ltd.)에서 생산되는 제품이 공급되고 있습니다.

  • 오션스프레이 ITG OCEANSPRAY INGREDIENT TECHNOLOGY GROUP

    세계최대의 크랜베리 전문기업으로 크랜베리를 직접, 재배, 생산하는 미국 생산자조합이 설립한 회사입니다. 오션스프레이는 전세계 크랜베리의 약 70%이상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소매용 주스, 소스, Craisin을 생산하는 브랜드 사업부 원료용 건조 및 냉동 크랜베리, 크랜베리 퓨레와 주스농축액, 크랜베리파우더를 생산하는 원료사업부로 이원화 되어 있습니다. 원료사업부에 해당하는 오션스프레이 ITG는 크랜베리 원료를 식품가공업체에 공급하는 원료 전문 회사입니다.

  • 라이양 루화 푸드스터프스 Laiyang Luhua Foodstuffs Co., Ltd

    동결건조과일 및 열풍건조 야채, 냉동딸기 및 냉동채소를 공급하는 지역 최대의 가공회사로 중국 라이양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딸기재배 직영농장을 운영하여 재배지부터 철저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HACCP, ISO9001, NFPA, EUREP, AIB, KOSHER등 다양한 품질 인증서 획득을 통해 품질력과 식품안정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회사입니다.

  • 오레곤 푸룻 프로덕츠 Oregon Fruit Products LLC.

    미국 내 베리류 과일캔 시장의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오레곤 푸룻은 1935년 설립된 유서 깊은 과일가공품 회사로 고품질 과일가공품을 미국 및 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대표제품으로는 베리류 과일시럽 캔 및 간편한 음료베이스인 베리업과 푸룻인핸드, 맥주 가공용 상온 과일퓨레 등이 있습니다.

  • 메두리 팜스 Meduri Farms, Inc

    1984년에 설립된 이후로 꾸준히 발전하여 최고수준의 건조과일 제조사로 성장한 메두리팜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비옥한 토양으로 인해 품질 좋은 원과 확보에 있어 탁월한 우위에 있는 미국 오레곤주 윌라멧벨리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블루베리, 딸기, 라즈베리, 사과 등 여러가지 건조과일을 그래뉼, 다이스, 크럼블 등 제조업체용 원료에 적합한 다양한 사이즈로 가공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첨단 설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썬스윗 Sunsweet Ingredients

    프리미엄 푸룬의 대명사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미국 푸룬 브랜드인 썬스윗은 전 세계 푸룬시장의 67%이상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푸룬재배자와 살구재배자 협회가 설립한 농업마케팅회사로 1917년에 설립되어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유서깊은 기업인 썬스윗의 핵심미션은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좋은 취식경험과 건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